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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FKVN-A157-999-A] Effective EV Thermal Management for Drive Range Performance

게시자: Songyi Han, 2018. 4. 23. 오전 12:32   [ 2018. 5. 11. 오전 1:40에 업데이트됨 ]

2018년에 우리는 전기자동차의 지속적인 증가를 보고있습니다. 거의 모든 OEM 업체들이 향후 수년 내에 전기 또는 부분적으로 전기 자동차를 출시 할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추세는 장거리 트럭 및 버스와 같은 대형 차량 부문에도 확대되고 있습니다.
전통적인 내연 기관 차량의 경우, 직면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과도한 열을 많이 제거하는 열 설계입니다. 전기 자동차에서는 내연기관과 같은 열원은 없지만, 시스템의 열관리에 대한 중요성은 전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.

이 프리젠테이션에서는 FloMASTER에서 전기 자동차 열관리 시스템을 모델링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. 

저온 전자 장치, 고온 전자 장치, 모터, 배터리 및 HVAC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냉각 루프 설계에 대한 검토가 포함됩니다. MotorSolve를 사용하여 특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모터의 열 특성을 포함하였습니다. 자율 기능을 추가하면 차량의 잠재적인 주행 거리를 포함하여 전반적인 설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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